[여수] 거북선 축제와 함께한 IYF 사진 전시회..
[여수] 거북선 축제와 함께한 IYF 사진 전시회..
  • 김진영
  • 승인 2007.04.17 0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 거북선 축제 IYF 사진전

이충무공의 구국정신선양과 고장의 호국충절을 기리는 제40회 진남제 「여수 거북선 축제」가 임진왜란 당시 최초의 거북선을 제작했던 여수에서 열렸습니다. 진남제는 매년 5월 3일 전야제, 가장행렬을 시작으로 5일간 호국, 민속, 특별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됩니다.
5월 4일부터 시작된 “여수 진남제” 축제 기간 동안 돌산대교가 바라다 보이고, 바다와 인접한 곳에 위치한 해양공원에서 IYF 사진전을 열게 되었습니다.



축제 기간이라 많은 여수 시민들과 외부 관광객들이 사진전을 보고 갔습니다.
낮에는 사진전과 함께 GNC 모집과 오는 5월 7일 저녁 광주에서 가지는 中國人 文化之夜 초청도 함께 했습니다.
밤에는 사진전과 함께 IYF 홍보 영상을 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많은 시민들이 IYF에 관심을 가지고 사진전과 홍보 영상을 관람하고 갔습니다. 특히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가졌던 홍보영상을 보던 분들은 거북선 축제를 생중계하는 줄 알고 보다가 IYF와 목사님 말씀에 신선한 자극을 받았습니다.
여수 대학교에서 홍보 할 때는 별 관심 없이 지나친 학생들이 이런 단체인 줄 몰랐다며 해외 현장체험에 관심을 보였고, GNC 지원 신청서를 작성하고 갔습니다.
이미 대학을 졸업한 몇몇 새내기 사회인들은 졸업생도 지원할 수 있느냐고 묻기도 했구요.
몇몇 중국인들도 中國人 文化之夜 에 참여하겠다며 연락처를 남기고 갔습니다.




특히 이번 사진전엔 중. 고생을 둔 학부모들의 반응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가지고 갔던 홍보 책자들이 동이 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답니다. )
여러 매체를 통해 현 교육체계의 문제점과 많은 청소년들의 방황을 공감하고 있던 학부모들의 마음에 IYF를 통해 대안을 찾은 것 같은 표정들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다음 세대를 이끌 건전한 정신과 참된 믿음을 가진 지도자를 배출해 낼 IYF를 드러내시고,
그 일을 이루시는 모든 일들 가운데 함께 하시며 은혜를 입히시는 걸 볼 때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이번 사진전을 통해서 IYF를 향해 마음을 연 분들이 다음번 IYF 행사 때에도 연락해 주길 당부했는데,
하나님께서 앞으로 있을 culture나 세계대회를 통해 여수의 많은 대학생들을 이끄실 소망이 들어 감사했습니다.


** 사진보기 **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7-06-13 20:43:49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