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거북선축제와 함께한 IYF 사진전
[여수] 거북선축제와 함께한 IYF 사진전
  • 김진영(jykim)
  • 승인 2007.04.19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 거북선 축제 IYF 사진전

안녕하세요?
이곳 여수는 요즘 2012 Expo 유치 열기로 뜨겁고 그 일에 온 마음들을 쏟고 있는 것을 봅니다.
종의 마음에 1993년 대전 엑스포를 통해 아프리카 사람들이 연결 되어 구원을 받고 아프리카에 선교사님이 파송되어 복음의 장이 열리는 매개체가 되었던 것처럼 여수에서 엑스포가 개체된다면 복음의 진보를 위한 일이 될 부분에 소망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형제, 자매님들께서도 방송매체를 통해 보셨지요? 엑스포유치를 결정할 BIE실사단이 얼마전 입국하던 모습을요..
그들을 맞이하기 위해 매년 5월 열렸던 여수거북선축제를 예년보다 빨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축제에도 작년에 이어 IYF 사진전과 GNC 홍보 및 GNC 단원 모집이 있었습니다.



여수 시민들의 2012 엑스포 유치 열망 속에 BIE실사단을 위한 여러 가지 공연과 거리 퍼레이드가 있는 가운데
IYF 사진전은 작년보다 훨씬 많은 사진들로 전시회를 열게 됐습니다.
많은 여수 시민들이 사진전을 관심 있게 보셨는데요.
특이하고 우스꽝스런 사진 앞에서 촬영을 하기도 하고 비디오에 담아가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他地에서 거북선축제 구경을 오신 분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GNC 지원서를 작성하고 가셨습니다.
어떤 여대생은 다른 지역에서 거북선축제를 구경하러 왔다가 우리 홍보물들을 보고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다며 언제부터 GNC 모집이 있는지 자세한 설명을 듣고 가기도 하구요..
이번 사진전을 통해 30여명의 대학생들이 GNC를 지원했는데 이들이 내년에 복음을 들고 전 세계로 가게 되기를 소원합니다.
여수 시장님께서도 우리 IYF부스에 오셔서 IYF의 취지며 활동상황을 들으시고 ‘아~ 정말 좋은 일 합니다’,‘우리가 배워야 할 마음자세들’이라며 호응을 보이고 격려하고 가셨습니다.




축제 마지막 날인 토요일에는 여수지역 대학생들이 사진전이 열린 해양공원에서 IYF댄스를 선보였는데요,,
가던 길을 멈추고 댄스에 흠뻑 취한(?)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4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치러진 거북선축제 기간 동안 복음을 아끼시고 사랑하시는 주의 마음이 복음을 드러내시고 사람들 마음에 IYF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시고자 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어 4월 16일부터 시작되는 여수 집회 속에도 하나님께서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 엡 1:4 말씀처럼 주께서 택하신 심령들을 보내시고 구원하실 것을 생각할 때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집회를 위해서 기도 많이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사진보기 **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08 21:00:05 자유게쉬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