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올리언스] "우리시대에 이런 역사를 볼 수 있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미국 뉴올리언스] "우리시대에 이런 역사를 볼 수 있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오영일
  • 승인 2014.10.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뉴올리언스에서 Lakefront Arena라는 큰체육관을 빌려 칸타타를 했습니다. 공연장소로 두 세분씩 짝을 지어 들어오시는 모습이 꼭 방주에 들어가는 모습 같았습니다.

 

 

이분들이 다 어디서 오셨을까?
칸타타가 공연만 하는것이 아니라 그 안에 복음이 있기 때문에 이곳까지 오는동안 보이지 않는 사단의 계략이 어마어마 했을텐데...
들어오시는 한명한명을 지켜보는 동안 그들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대략, 사천명이 넘게 오신것 같은데 이분들이 말씀을 듣는 장면을 보면서 너무 감격스러웠습니다.
이번에 전해지는 메세지는 JOHN의 이야기를 통한 고전 6장11절 말씀이었습니다.

(개역한글) 고린도전서 6:11 너희 중에 이와 같은 자들이 있더니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우리 하나님의 성령 안에서 씻음과 거룩함과 의롭다 하심을 얻었느니라.
(영어NKJV) 고린도전서 6:11 And such were some of you. But you were washed, but you were sanctified, but you were justified in the name of the Lord Jesus and by the Spirit of our God.

 

 

이번 칸타타의 메세지를 한단어로 줄이면 B.U.T but 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는 자 였습니다.
그런데 but 세번에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성령안에서 씻어졌고 거룩해졌고 의로워졌습니다.

but, but, but

but이 외쳐질때마다 탄성이 흘러나왔습니다.
말씀속에 전해지는 하나님의 마음과 듣는 분들의 마음이 하나로 연결되는것을 보았습니다.
그분들이 하나님의 마음과 연결되는 것은 복잡하거나 어렵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씻어졌고 거룩해졌고 의로워졌다 했을때 일제히 아멘으로 화답을 하셨습니다.

 

 

약 15분 정도의 짧은 시간의 메세지였지만, 그 말씀의 능력은 수많은 사람을 영원히 온전케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시대에 이런 역사를 볼수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복음을 들으시고 마지막에 God Bless America! 를 모두 함께 부르는 감동을 어떻게 전해드리지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서 그 감동은 안오겠지만 영상이나마 올립니다.

p.s 합창단들 및 스탭들 엄청 힘들지만 사실은 가장 행복한 자리에 있는분들 이더라구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